가장 많이 본 뉴스

trending

가장 많이 본 뉴스

딱 이틀만 먹었는데 콜레스테롤 수치 '뚝'…뱃살까지 잡는 '이것' [헬시타...

한눈에 보는 오늘 : 사회 - 뉴스 : 클립아트코리아 과체중과 이상지질혈증을 동반한 대사증후군 환자에게서 단기간 식단 조절만으로 콜레스테롤 수치가 뚜렷하게 낮아졌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핵심은 이틀간 오트밀 위주의 제한 식단이었다. 연구진은 약물 치료가 아닌 식이 변화만으로도 혈중 지질 ...

본 사이트는 웹하드 순위 정보 제공사이트로 저작권 및 자료 관련 문의는 각 업체로 해주세요.
Copyright ⓒlittly.org All rights reserved.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