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학교의 최근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학생창의연구관 건립 기부금 전달
서강대학교는 지난 12월 9일 김광호 총동문회장이 학생창의연구관(AI IMPACT COMPLEX) 건립을 위해 기부한 30억 원에 대해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심종혁 총장은 감사패 문구를 통해 "도전한다고 모두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도전하지 않으면 성공은 없다"는 김 회장의 신념을 언급하며 감사를 표했습니다.
김광호 회장은 "임기동안 '동문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를 깊이 고민해왔다"며, "학생창의연구관 건립을 통한 연구, 창업 인프라 구축으로 서강공동체가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다지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현 체육관 부지에서 2028년 개관을 목표로 진행 중이며, 지·덕·체가 어우러지는 인프라를 통해 학생들이 산업 환경을 이끌어가는 선도적 인재로 성장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MBA 송년의 밤 성황리에 개최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MBA)은 12월 5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2025 서강 MBA 송년의 밤'을 개최했습니다. 'Beyond Excellence, Together in Sogang'을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ProMBA, AIMBA, SMBA 등 서강대 MBA의 모든 교육 트랙이 함께 참여했습니다.
최근 서강대 MBA는 지원자 증가와 트랙 확장, 실무 중심 교육 강화로 인해 업계와 교육계에서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행사 관계자는 "올해 지원자 수가 증가했고 기업체의 교육·협력 문의도 활발하다"며 "서강 MBA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서강대학교 MBA는 2026년에 더욱 강한 교육·네트워크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뉴스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