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anged

소개팅 어플 순위 TOP 10

1위: 러브레터 소개팅
연결부터 채팅까지 결제를 하지 않고 무료로 이용 가능한 거의 유일한 소개팅 앱 지역과 나이를 고려해 매일 8명을 추천해줍니다. 지인 차단 기능 친구 연결시 자신의 연락처를 공개할지 말지 채팅으로 선택 가능 사생활 보호기능으로 화면 잠금 기능 제공 캡처 방지 기능으로 사생활 보호

2위: 썸데이
3위: 너랑나랑 소개팅
4위: 연하다 소개팅
무료로 102명의 이성을 소개해줍니다. 2명의 직접적인 연인 소개와 실시간 소개팅으로 100명을 소개해줍니다. 매일 딸기(포인트 개념)를 많이 주기 때문에 결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동 채팅봇과 유령회원이 없습니다.

5위: 꽃보다 소개팅
평점 : 4.5 무료 소개팅 앱 추천 6번째 다운로드수 : 50만 이상 플레이스토어 / 아이폰 무료 다운로드

6위: 여보야
평점 : 4.3점 무료 소개팅 앱 추천 5번째 아이폰 / 구글스토어

7위: 심쿵
가입 신청을 하면 24시간 이내에 관리자의 심사가 진행됩니다. 매일 매일 매칭을 해줍니다. 내가 좋아요를 누르고 상대방도 좋아요를 누르면 대화가 시작됩니다. 카드 리스트에서는 현재 소개팅의 상황을 확인합니다. 성매매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8위: 탄탄
시간 낭비를 하지 않게 해줍니다. 마음에 들면 오른쪽 들지 않으면 왼쪽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서로 좋아요를 해야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필터링 기능을 통해 이성의 성별과 나이 그리고 지역을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사는 지역 주변을 사람을 먼저 보여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피드에 여러 SNS처럼 게시물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매력을 어필할 수도 있습니다. 성희롱을 할 경우 바로 제재를 당하기 때문에 나쁜 일을 당할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9위: 글램
자신의 일상을 바꿔줄 다양한 만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수백만건 이상 매칭 데이터를 누적해왔고 유저들과 매칭를 분석하여 연결 가능성이 높은 사람을 자동으로 연결해 줍니다. 실제 소개팅 가능성을 높이는 연구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어필 기능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상대와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심사가 까다로운 편입니다. 소개팅앱 아는 사람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주제별 지역별로 원하는 모임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10위 : 정오의 데이트
페이스챗을 활용하여 서로 마주 보면서 게임과 대화를 하며 친해질 수 있습니다. 익명 통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멋지고 예쁜 새로 가입한 이성을 추천 받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 동네 근처에 사는 친구를 만날 기회를 제공 합니다. 셀프 소개팅과 공감대를 나눌 수 있는 솔로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 관리를 철저하게 하기 때문에 문제를 일으키는 회원은 즉시 사용 금지가 됩니다.